티스토리 뷰
12월 04일에 온 행경메일인데 가슴속에 계속 남을꺼 같네요.
고객 감소 원인
어느 마케팅 조사에 따르면 고객 감소 원인 중
사망(1%), 이사 (3%), 단골이 없는 경우(4%), 주위의 권유(5%),
가격(9%), 만성적 불평고객(10%)등이 차지하는 비중은 32%이다.
나머지 68%는 고객에 대한(세일즈맨의) 무관심 때문에
다른 거래처를 찾는다.
- 박형미 화진화장품 부회장 칼럼 중
'경제.경영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회사채와 주식 (0) | 2008.10.11 |
---|---|
CUG(Closed User Group)의 비즈니스모델 (0) | 2008.10.10 |
년복리, 월복리 (1) | 2008.10.09 |
선물거래,딜러,브로커 (0) | 2008.10.07 |
총수입과 한계수입 정의 (0) | 2008.10.05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문자열 분리
- 암호화
- MS-SQL
- pang caching
- offline application cache
- ADO
- asp
- 숙취
- 폰트색상
- index
- jquery
- 오라클
- UTF-8
- gitignore
- ASP.NET
- SQL
- SEQUENCE
- case
- HttpCookie
- Visual Stuiod Team Services
- Windows2003
- 인덱스
- Git
- injection
- 영어
- c#
- IIS
- .NET Core
- oracle
- Convert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