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12월 04일에 온 행경메일인데 가슴속에 계속 남을꺼 같네요.

고객 감소 원인
어느 마케팅 조사에 따르면 고객 감소 원인 중
사망(1%), 이사 (3%), 단골이 없는 경우(4%), 주위의 권유(5%),
가격(9%), 만성적 불평고객(10%)등이 차지하는 비중은 32%이다.
나머지 68%는 고객에 대한(세일즈맨의) 무관심 때문에
다른 거래처를 찾는다.

- 박형미 화진화장품 부회장 칼럼 중

'경제.경영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회사채와 주식  (0) 2008.10.11
CUG(Closed User Group)의 비즈니스모델  (0) 2008.10.10
년복리, 월복리  (1) 2008.10.09
선물거래,딜러,브로커  (0) 2008.10.07
총수입과 한계수입 정의  (0) 2008.10.05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